The 구글상위노출 Diaries

서브페이지가 아닌 루트 도메인이 백링크 되는 것은 매우 높은 평가를 유도한다.

구글은 검색결과 내에 하나의 루트도메인이 너무 많이 노출되지 않도록 조절하고 있다.

구글은 크롬 사용자들의 사용기록을 통해 사이트의 직접 방문수를 파악하고 그 숫자가 많을 경우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간주한다.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소셜공유를 한 트위터나 페이스북의 계정이 권위 있는 사용자의 것일 수록 유리하다.

광고 유입의 품질과 효율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 설정, 광고 품질 최대화, 입찰전략 수립

시스템(서버) 성능 향상을 위한 진단과 안정성 확보를 위한 유지 보수를 지원 합니다.

주) 단지 이 툴들을 이용한다는 자체만으로 영향을 주는 건 아니고 이 툴들이 사이트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구글에 전달하기 때문에 반영이 정확하고 빠르다는 의미인듯 합니다.

최근 포털 및 검색엔진에서는 사이트의 검색노출 반영을 사이트내의 컨텐츠 유무로 노출반영을 해주고 있습니다.

구글의 라이트하우스를 통해서 사이트 속도가 얼마인지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죠.

구글은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등)을 좋아한다. 아마도 이 구글상위노출 요소들이 컨텐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다고 보기때문인듯 하다

같은 사이트 내에서도 동일한 내용의 자료가 여러 개 게시되는 건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그 다음으로 중요한 요인은 일반인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바로 메타데이터인데요.

페이지 로딩속도를 크롬 사용자 정보를 통해 확인. 로딩속도가 느리면 불리하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든 웹사이트를 운영하든 상위노출은 글쟁이들의 숙명이라할 수 있습니다. 주머니 사장이 여유가 있으면 여러 유로 프로그램으로 좀 더 쉽고 빠르게 구글상위노출 노출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 주머니가 가볍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